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발전 방안 모색 간담회를

페이지 정보

작성일날짜 25-03-28 17:31 조회2회

본문

27일 도립도서관에서 시·군, 농협, 농수산식품유통공사, 남도장터, 유통업계 관계자 등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산물 온라인도매시장활성화 및 발전 방안 모색 간담회를 열었다.


[수원=뉴시스] 21일 오전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안양농수산물도매시장복구 상황을 점검하고 상인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경기도 제공) 2025.


앞으로 만 40세 미만의 청년농은 연 매출 규모와 상관없이 온라인도매시장을 통해 농산물을 판매할 수 있게 됐다.


정부가 청년농의 신규 거래처 확보 등 판로개척 여건 마련을 위해 온라인도매시장가입조건을 완화한 데 따른 것이다.


농림축산식품부는 24일 정부.


대구농수산물유통관리공사와 대구도매시장유통인단체가 대형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남지역 농민의 신속한 피해복구를 위해 2억4000만원의 성금을 기부했다.


이 성금은 공사에서 1억원, 유통인단체(농업법인·수산법인·중도매인단체)에서 1억4000만원을 모아.


인천시가 직영하는 농산물도매시장2곳의 운영을 맡을 공기업이 추가로 설립된다.


https://hiceleb.co.kr/


현재 인천에는 인천도시공사(iH)와 인천교통공사, 인천관광공사, 인천환경공단, 인천시설공단 등과 같은 공기업이 운영되고 있다.


16일 시에 따르면 내년 2월부터 남동구 남촌농산물.


대구농수산물유통관리공사와 대구도매시장유통인단체가 대형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영남지역 농업인을 위해 2억 4천만 원의 성금을 기부한다.


이번 성금은 한국농어촌희망재단을 통해 경북·경남 지역 농업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금은 공사에서 1억 원, 농업.


리츠(REITs)는 투자자들로부터 자금을 모아.


이에 따라 경상남도는 전액 국비로 마산어시장 870여 개 점포와 진주농산물도매시장180여 개 점포의 기초 자료를 도로명 주소 시스템에 등재하고, 점포에도.


[진주=뉴시스]진주시 농산물도매시장전경.


자동선별기에 이어 자동포장기까지 갖추면서 선별과 위판, 포장 과정 중에 사람의 손이 단 한 차례도 닿지 않는 위판.